알뜰폰 티플러스 개통 FAQ
페이지 정보
작성자 서방님 댓글 0건 조회 156회 작성일 24-07-03 11:33본문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미성년자는 바로개통을 이용할 수 없으니 접수신청 해 주시기바랍니다.
바로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,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수 입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미성년자 신분증 인정범위는 하기와 같습니다.
■만 18세 미만의 경우
② 가족관계증명서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바로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게 있나요?
1. 먼저 유심을 준비해주세요.
2.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)과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준비해 주세요.
3. 번호이동 가입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. (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)
- 통신요금 납부되는 '카드번호 또는 은행 계좌번호' 뒤 4자리 확인
- '휴대폰 단말기' 또는 '유심 일련번호' 뒤 4자리
※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/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야간이나 휴일에도 바로개통이 가능한가요?
* 신규가입 : 08시~19:30 (연중무휴)
* 번호이동 : 10시~19:30 (일요일, 신정/설/추석 당일 제외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유심 인식이 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죠?
유심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진행해주세요.
1. 바로개통 또는 후개통 진행
- 개통이 되지 않은 유심을 꽂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. 바로개통 혹은 후개통 후 유심을 꽂아주세요.
2.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
-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-3회 반복해주세요 (최대 10회, LG전자 휴대폰 불가)
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(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~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)
-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.
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,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,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,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.
3. 1,2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
-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, 우체국 사정에 따라 1-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※ 유심 다운로드 중 '알 수 없는 오류' 메시지가 뜨나 데이터,통화가 사용이 된다면 유심이 정상 등록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납부계좌를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변경 할 수 있나요 ?
신용카드 자동이체 및 은행 자동이체를 다른 사람 명의의 납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[납부자 변경 방법]
- 변경 납입자 정보 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통화 필수
- 변경 완료 후 결과 문자메시지(SMS) 발송됨
- 미성년자 예금주 등록 시 : 본인계좌로 등록 시 본인여부 확인 후 가능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앱과 홈페이지에서 변경가능합니다.
- 앱>청구/납부
- 홈페이지>내정보>납부방법
○ SKT망(23.8.16이전 가입자) : 앱에서 접수처리, 확인후 담당자 순차 변경
○ LG망 : 앱, 홈페이지에서 모두 변경 가능
○ SKT(23.8.16이후 가입자), KT망 : 앱, 홈페이지에서 카드 변경만 가능
※ SKT망(23.8.16이후 가입자), KT망은 카드자동이체 변경만 가능하며
은행자동이체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
콜센터나 1:1 게시판에 요청하시면 최대한 빨리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관련링크 (출처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